BNK-캐피탈-대출-후기-자격조건-사진
BNK캐피탈 대출 후기

해당 문서는 2021년 BNK캐피탈 대출 후기와 무직자도 가능할까?라는 주제로 BNK캐피탈 대출상품의 자격조건까지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을 담은 문서입니다. 또 BNK캐피탈 대출 중 무직자 대출상품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도와 금리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BNK캐피탈 대출 자격조건

     

     

     

     

    BNK캐피탈 대출 자격조건에는 대출상품과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이 전부 다릅니다. 신용대출상품에는 중금리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사회초년생을 위한 무직자 대출상품 등이 있으며 자동차를 담보로 한 차량 담보대출상품 등이 있습니다.

     

    무직자가 BNK캐피탈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회초년생이나 취업준비생으로 근로소득이 발생할 여력이 가능하다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BNK캐피탈 대출의 후기를 살펴보면 무직자들 또한 BNK캐피탈 대출을 이용한 사례가 있으니 이것은 마지막에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K캐피탈 대출 준비서류

    1. 신분증, 운전면허증
    2. 주민등록등본
    3. 건강보험공단 서류
    4. 차량 담보대출 시 관련 서류
    5. 부동산 관련된 서류

     

    BNK캐피탈 대출 금리와 한도

     

     

     

    BNK캐피탈 대출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대출금액에 따라서 나누어집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BNK캐피탈 대출한도와 금리, 그리고 대출기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한도 최저 300만원~최대 1억원
    대출금리 연4.8%~19.9%(고객 신용등급별 차등적용)
    대출기간 최저12개월 ~ 최대120개월(1년),금액별 상이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2% , 연체이자율 기존금리+3%
    필요서류 상품에따라서 차량관련서류,부동산관련서류가 추가됨

    BNK캐피탈 대출 금리와 한도를 요약하자면 대출 최소금액은 300만 원부터 시작하고 대출 최대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1억 원까지 그리고 대출금리 또한 최저 연 4.8%부터 시작하며 1 금융권과 흡사한 금리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대출 부결사유

    BNK캐피탈 대출 부결사유에도 다른 캐피탈과 마찬가지로 공통적인 부결사유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통신요금(휴대폰요금 미납, 연체), 기대출금액 과다자, 금융사기 관련된 내역,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른 곳에서 과도한 한도조회로 인해서 신용등급이 하락해 대출 부결사유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통신요금(휴대폰요금 미납)

    통신요금(휴대폰요금 미납, 연체)은 어느 저축은행, 캐피탈을 가서 한도조회를 하더라도 가장 큰 부결사유에 해당됩니다. 휴대폰이 수신, 발신 정지등으로 인해 통화가 불가능하고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을 하지 못한다면 BNK캐피탈 대출 부결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기대출 금액 과다자

    직장인인 경우 본인의 월급을 대조하여 기대출금액이 250% 이상 초과하신 분들은 BNK캐피탈 대출 부결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본인의 연봉이 3,000만 원이라는 가정을 하고 기대출 보유금액이 7,500만 원 이상이 된다면 기대출 금액 과다자로 인해서 부결사유에 해당됩니다. 이런 분들은 다른 곳의 대환대출 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에 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2020년과는 다르게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업제한, 집합 금지 등으로 인해 무직자

    foodsandlife.tistory.com

     

    금융사기 관련한 내역

    본인이 금융사기 관련한 내역이 없더라도 보이스피싱을 당해서 개인정보가 노출, 본인 명의 통장이 사기를 목적으로 사용되면 금융사기 관련한 내역이 남기 때문에 BNK캐피탈 대출 부결사유에 해당되고 금융사기 관련된 내역이 있는 경우 대부업 체인 대출 세상, 대출 나라 등 대부중계업체를 이용하시는 게 시간을 아끼는 지름길이 됩니다.

     

    과도한 한도조회

     

     

     

    과도한 한도조회 또한 대출 부결사유에 해당됩니다. 캐피탈이나 2 금융권, 3 금융권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대출한도를 알기 위해서 한도조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대출을 신청하고 신용조회 회사를 통해서 개인의 신용정보를 조회했던 기록은 다른 금융권에 제공되며 이 과도한 한도조회로 인해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과 대출상담을 한 것만으로 신용등급이 하락하지는 않습니다.

     

    BNK캐피탈 대출 후기(무직자 포함)

    BNK캐피탈이 필자도 많이 들어 본 곳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후기를 찾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현실적이고 2021년에 BNK캐피탈 대출을 진행하셨던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BNK캐피탈 대출 후기에 관련해서 무직자대출 후기까지 포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

    BNK캐피탈 대출심사결과는 보통 당일 안내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단 신청 접수가 오후나 밤늦게 된 경우 추가 심사가 필요한 대출심사 건에 따라서 추가로 1~2일 정도가 소요되고 결과는 문자를 통해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합니다.

    필요서류가 간단하다

    BNK캐피탈의 대출서류는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운전면허증, 그리고 추가로 건강보험공단 서류 등을 제출하면 된다고 합니다. 담보대출 시 필요한 서류는 추가로 부동산 관련 서류, 차량 관련 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무직자도 가능하다

     

     

     

    BNK캐피탈 대출은 무직자도 대출이 승인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사회초년생 자격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로 들어오고 현재는 직장이 없더라도 거동이 불편하지 않거나 근로소득이 발생할 환경이나 여력이 주어진다면 무직자 또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단 최초 BNK캐피탈 상담원과 상담을 진행할 때 본인이 어떤 상황인지 사실대로 알려야 하고 상담원이 대출신청인의 정보가 필요해서 신용조회를 하게 되면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상담을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무직자 저금리 대출 가능한곳 승인율70% TOP 5

    해당 문서는 무직자 저금리 가능한 곳 승인율 70% TOP5를 담고 있는 현실적인 문서입니다. 무직자가 저금리 대출을 받기는 쉽지 않지만 현실적인 곳으로 금리가 낮고 승인율이 높은 곳으로 무직자

    foodsandlife.tistory.com

     

     

    저신용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TOP 5

    해당 문서는 저신용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TOP7을 담은 내용입니다. 무직자여도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비상금 대출이나 2 금융권인 저축은행 쪽에서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을 수 있지만 직

    foodsand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