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 관련 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BEST 5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정부지원 대출 종류 중 하는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을 소개하자면 햇살론, 안전망 대환대출, 1 금융권 새희망홀씨, 저축은행의 환승론, 2 금융권 저축은행 대환대출이 대표적인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그리고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을 확인할 수 있는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도 존재합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가능한 곳과 현실적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에게 기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나오는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가능합니다.

목차

    정부지원▶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정부에서 지원하는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을 살펴보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sc제일은행 대환대출, 저축은행의 환승론과 이번에 출시된 햇살론 15 안전망 대출이 존재합니다. 대출상품별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환승론

    저축은행의 환승론이라는 상품은 참 저축은행에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환승론이란 뜻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고금리의 채무를 하나로 합쳐서 환승한다라는 뜻으로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본인의 연봉과 채무를 비교해서 250% 정도면 대출심사를 신청할 수 있으며 법정금리가 20.0% 미만으로 변경되면서 대환대출 금리 또한 많이 낮아졌습니다.

     

     

     

     

     

    참 저축은행 환승론
    대출대상 4대보험 가입 직장인 또는 직업군인은 36개월이상 복무
    대출한도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4,000만원
    대출나이 만 21세이상 54세 미만
    대출금리 최저 연10.0% ~ 17.59%
    준비서류 소속부서명,급여일,근무지주소,이메일주소,통장내역사본,회사 대표번호(신용등급에따라서 재직전화 여부 다름 ), 신분증(주민등록증,여권 택1) , 건강보험 납부 자격득실확인서

     

    새희망홀씨

    정부지원 대출상품중 새 희망홀씨는 자격조건은 동일하지만 금리는 은행마다 다릅니다. 새 희망홀씨 자격조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인 자
    • 신용평점이 100분의 20은 연 소득이 4,500만 원 이하인자
    •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
    • 대출기간은 최대 5년
    •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연 10.5% 내외로 측정합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중 새희망 홀시의 가장 큰 장점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1 금융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과 고금리 카드론과 현금서비스를 대환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1 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월 납입금과 이자가 감소되며 대출 채무내용이 1 금융권이기 때문에 신용등급 상승효과를 가져옵니다. 기존 채무가 대부업체더라도 신용등급만 안정적이라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해당 문서는 은행별 새 희망홀씨 금리를 비교할 수 있는 문서이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등급이 좋고 소득증빙내역이 완벽하고 불건전 대출내역이 없다면 아래 문서를 확인하시고 새 희망홀씨 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

    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과 관련된 정보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새 희망홀씨 대출자격조건과 은행별 금리비교에 관련한 내용을 담은 글입니다. 새 희망홀씨는 저소득 저신용자에게

    foodsandlife.tistory.com

     

    안전망 대출

    안전망 대출은 2021년 7월 7일 이전에 법정금리가 24.0%으로 대출을 고금리 대출을 받았던 사람들을 연 17.0% ~19.0% 금리로 대환 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러니까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은행 대출이 불가능하더라도 고금리 채무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한도 2,000만 원까지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안전망대출
    대출대상 2021년 7월7일 이전에 금리 20.0%을 초과한 대출을 1년이상 사용했거나 만기가 6개월이내로 임박하면서 정상적으로 대출을 상환한 사람
    신용평점 개인신용평점 하위 100분의 20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4,500만원 이하 ( 21년기준 NICE 744점 , KCB 700점이하)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햇살론15,햇살론17과 통합적인 한도
    대출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선택
    대출금리 17.0% 또는 19.0% 대출신청인의 채무와 연체이력등에 따라서 금리는 차등적용

    안전망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본인이 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방문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전국 국번 없이 ☎1397번, 평일 월~금 09시 ~ 18시
    • 방문상담은 해당 은행으로 가셔야 합니다.
      •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제주은행, 경남은행, 수협,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이 가능한 곳 중 서민금융진흥원이라는 곳은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맞춤대출이라는 대출조회로 본인이 직접 개인정보와 기존 채무 원하는 대출을 입력하면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관련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햇살론 17 후기

    해당 문서는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햇살론 17 후기를 2021년 최신 정보로 기반하여 작성한 문서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 대해서 생소한 여러분들이 서민금융진흥원이 어떤 곳인지 파악할 수

    foodsandlife.tistory.com

    기대출 과다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등급이 낮으면서 연체이력도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대출 과다자 대출 가능한 곳입니다. 신용등급이 안정적이라면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이용해야 하지만 어렵다면 정상적인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임팩트 론

    임팩트 론은 대부업체이며 법정금리 20.0%을 정상적으로 지키고 있는 안전한 대부업체입니다. 기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정확하게 명시되어있으며 프리랜서, 주부, 대환대출, 추가 대출 등 다양한 대출이 가능합니다.

     

    • 직장인 : 기대출이 있어도 신용등급이 낮아도 최대한도 8,000만 원
    • 사업자 : 사업영위기간이 짧고 소득이 낮더라도 최대 1억 원
    • 대환대출 : 저금리 대환대출로 평균금리 5~8%를 인하하면서 월 상환금 120만 원 절감 효과

    희망 나눔론

    희망 나눔론은 기대출이 있어도 높은 승인율로 대출이 가능한 대부업체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입니다. 법정금리 연 20.0%이내로 안전하게 대출이 가능하며 만 20세이상~65세 미만이면 대출 심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개인파산자 대출도 가능하며 소득증빙이 없어도 기대출 과다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기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H론

    BH론은 전당포 대출이 가능한 곳이며 기대출 과다자 , 장기연체자 대출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휴대폰 요금(통신요금) 연체가 있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며 한도와 대출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최대 500만 원
    2. 대출금리 : 법정금리 연 20.0% 이내
    3.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5년)

    대한 재무

    기대출 과다자 대출 가능한 곳 중 대출 승인율이 가장 높은 대한 재무입니다. 직장인, 사업자, 여성, 주부, 주택담보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으며 기대출과 다자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대출대상 :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또는 사업자
    • 대출한도 : 최대 1억 원까지 (심사 후 확정)
    • 대출기간 : 최소 12개월~ 최대 60개월
    • 대출금리 : 법정금리 20.0% 이내(차등적용)

     

    대출 진행 시 준비 서류
    직장인 개인확인서류(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택1) , 소득확인서류(급여통장,원청징수영수증 등)
    개인 / 법인 사업자 개인확인서류(주민등록증,면허증,여권 택1) , 사업자등록증, 주거래통장사본, 소득확인서류
    주부 개인확인서류 , 소득확인서류

     

    부결이 난다면 안전한 대부업체로

    정부지원 대출상품과 기대출 과다자가 대출 가능한 곳 두 가지의 목록 중에 전부 대출이 부결이 난다면 안전한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비대면, 월변이 된다는 허위 과장하는 곳 말고 후기를 토대로 안전한 대부업체 순위 리스트를 담은 문서를 남겨드릴 테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후기 가장 안전한 곳은 어디일까

    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 관련된 정보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대부업체 대출 후기 가장 안전한 곳은 어디일까에 관련된 주제로 해당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

    foodsandlife.tistory.com

    마무리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BEST 8에 관련된 문서를 제공해드렸는데 대출 연체내역이나 불법 사금융 등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위에 소개해드린 대출상품중 진행되는 곳이 분명히 있습니다.

     

    해당 문서는 사실에 기반하여 작성하였으며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출후기 자격 완벽정리

    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과 관련된 정보글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후기와 자격에 대해서 완벽 정리를 해드리는 내용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는 기존 채무와

    foodsand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