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대환대출-사기-설명하는-사진
통대환대출 후기에 대해서

해당 문서는 통대환대출 후기와 사기 피해 사례에 관련한 정보를 담고 있는 문서입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통대환대출은 말은 비슷하지만 의미는 다릅니다. 통대환대출은 편법이고 불법이기 때문에 사기 피해를 당해도 피해자들이 보상을 받기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오늘 통대환대출 후기와 사기 피해사례에 대해서 왜 위험한지 어떤 식으로 접근을 하는지와 통대환대출의 피해사례를 알아보고 경각심을 가지도록 해보겠습니다.

 

목차

    통대환대출이란

     

     

     

    통대환대출이란 카드론과 현금서비스 등 신용등급이 낮거나 무직자분들이 본인의 수입보다 과도한 고금리 대출을 진행하며 대출상환금액이 본인의 수익보다 많아지고 큰 부담이 생길 경우 통대환대출로 채무를 스스로 조정해서 월 납입금을 줄이면서 금리는 줄이고 대출기간을 늘리는 것을 말합니다.

     

    결국 고금리 대출금액들을 1 금융권인 저금리 대출로 전환시켜서 대출기간은 늘리고 금리도 낮추고 월 납입금을 줄인다는 목적으로 통대환대출을 이용합니다.

     

    현실적으로 통대환대출은 신용점수가 낮고 또는 무직자 여러분들이 1 금융권으로 대환대출을 한다는 것인데 현실적으로 2 금융권, 저축은행 등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신 분들이 1 금융권으로 전환하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중요★ 통대환대출은 결국 지금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대출 보유금액, 카드론, 연체내역 등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는 이 3가지 요소를 전부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전부 삭제하는 방법은 말 그대로 통대환대출 업체에서 모든 대출을 상환시키는 방법입니다.

     

    말을 들어서는 과연 이렇게 통대환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을까?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정말 정상적인 통대환대출 업체를 찾는 것은 정말 하늘의 별따기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기존 대출금액을 전부 상환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8등급인 사람들도 신용등급이 4등급으로 뛰는 엄청난 효과를 가져옵니다.

     

    신용등급이 4등급으로 들어오게 되면 1 금융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고 이제 통대환대출 업체는 신청인에게 1 금융권에서 대출을 진행하게 하고 수수료와 대출금액을 챙기는 원리입니다. 통대환대출이라는 것이 정말 유혹적이기 때문에 그만큼 사기 피해사례가 굉장히 많습니다.

    통대환대출 사기 피해사례

    통대환대출의 사기 피해사례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습니다. 필자도 해당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사기 피해사례를 알아보면서 이런 방식으로도 사기를 치는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통대환대출 사기 피해사례를 살펴보면 대부분 불법, 편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소를 하지도 못하고 범인을 잡아도 통대환대출을 이용한 사람까지 처벌을 받게 되기 때문에 쉽게 신고하지 못하는 것을 악용하는 것 같습니다.

     

    통대환대출을 작업대출로 유도하는 방식

     

     

     

    2020년에 통대환대출을 작업대출로 유도하는 방식으로 피해사례를 입은 한 사람의 내용입니다. 이 사람은 인터넷에서 통대환대출 업체를 알아보았고 대부업체를 통해서 기대출금액을 포함해서 현금으로 수령하고 은행을 가서 전부 상환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다시 대부업체로

    통대환대출업체에서 신용등급이 올랐기 때문에 1 금융권과 대출 가능 여부와 상관이 없이 수수료를 약 10%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 사례를 살펴보면 통대환대출업체에서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았고 역시 대부업체를 이용해서 기대출 금액을 상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결국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서 다시 고금리의 대부업체에게 수수료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통대환대출을 작업대출로 사기당한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대출이 사라져도 1 금융권에서 대출이 나올지 확실하게 가능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요약

    • 대부업체 때문에 금리는 낮아지지 않는다.
    • 신용등급이 상승해도 의미가 없다.
    • 1 금융권 대출이 안 나올 수도 있다.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에 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2020년과는 다르게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업제한, 집합 금지 등으로 인해 무직자

    foodsandlife.tistory.com

    신용등급을 상승해주겠다고 돈을 요구하는 방식

     

     

     

    통대환대출이 가능하다고 신용등급을 상승해주겠다고 돈을 요구하는 방식은 말 그대로 선 수수료를 요구하는 방식입니다. 어떻게 통대환대출이 시작되지도 않고 진행되지도 않았는데 선 수수료를 요구한다는 것 자체가 절대로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사례는 100% 사기 사례이며 현실적으로 신용등급을 올려준다?라는 말에 속으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1 금융권 저금리와 대출기간 등의 유혹에 이기지 못하고 뻔한 사기행각으로 보이는데도 당하는 사기당하는 사례가 굉장히 많습니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선 기대출 금액들을 전부 납부하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통대환대출에 대해 의미를 아시는 분들은 현실적으로 신용등급을 상승시키긴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약

    • 신용등급은 올라가지 않는다.
    • 선 수수료 자체가 사기다.

    신용등급으로 인해 보증인을 추가로 요구하는 곳

    신용등급으로 인해 보증인을 추가로 요구하는 곳이 통대환대출 사기 사례 중 작업대출보다 두 번째로 많은 사례입니다. 왜 신용등급이 낮은데 보증인을 추가로 요구하는지 예상하실 겁니다. 바로 보증인의 신용등급으로 대출을 받는 방법입니다. 

     

    생각해봐도 정말 유치한 방법입니다. 통대환대출 업체가 보증인에게 1 금융권에서 대출을 유도하게 하고 통대환대출업체에게 대출금액을 건네주고 다시 통대환대출업체는 그 대출금액을 신청인의 기대출금액을 상환하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그 중간에서 수수료를 가로채는 행위를 말합니다.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요약

    • 결국 빚은 보증인에게 생긴다.
    • 통대환대출 업체는 수수료만 챙기고 떠난다
    • 1 금융권 대출이 안 나올 수 있다.

    신분증, 통장거래내역을 요구하는 곳

     

     

     

    신분증, 통장거래내역을 요구하는 곳은 통대환대출 사기 피해사례에 해당됩니다. 보통 이런 경우 채무자에게 최초 신분증, 보험 납입확인서, 신분증, 통장거래내역, 주민등록등본 등 다양한 서류를 요구하게 됩니다. 

     

    대환대출이나 어떤 대출을 진행하더라도 위에 있는 서류들은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입니다. 이런 서류로 신청인의 개인정보를 악용하는 목적이 아닌 처음에는 통대환대출 수수료를 15%로 요구했다가 통대환 업체는 바쁜 척 잠수를 타게 됩니다.

     

    며칠 후 다시 통대환대출 업체에게 연락이 오고 "수수료를 10%로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어떻게 한번 해보시겠냐?"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통대환대출 업체는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 명의나 가족 명의로 통장을 개설하자고 요구하게 되는데 바로 이통장이 범죄의 목적으로 사용되게 됩니다. 이런 통대환대출은 절대로 하면 안 됩니다.

     

    요약

    • 다른 사람 명의 통장을 요구한다.
    • 통장은 범죄의 목적으로 사용된다.
    •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통대환대출 성공해도 금리는 20%를 초과한다

     

     

     

    통대환대출을 정상적으로 성공하더라도 금리는 20%를 초과한다 라는 말을 혹시 들여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통대환대출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1 금융권 대출이 아닌 2 금융권 저축은행이나 카드론 등을 사용해서 이미 금리가 높은 대출을 사용하셨을 겁니다.

     

    가장 낮은 금리인 대구은행의 금리도 5%부터 시작하고 저축은행 금리는 평균적으로 20%입니다. 그리고 통대환대출 업체는 기대출금액을 상환시키기 위해서 대부업체에서 돈을 끌어오게 됩니다. 그리고 통대환대출의 평균 수수료는 10%~15%입니다. 

     

    2021년 7월 7일부터는 법정금리가 20%로 인하되었지만 저축은행금리, 대부업체 금리, 통대환대출 업체 수수료 10%를 평균적으로 계산하면 아무리 금리를 낮게 잡아도 21% 이상입니다. 이게 과연 통대환대출을 해야 하는 의미가 있을지 하는 금리입니다.

     

    통대환대출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무직자는 현실적으로 힘들고 4대 보험 가입된 직장을 꾸준히 다니는 분들이 가능하며 통대환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저축은행에서 찾아보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sbi저축은행에서 대출이 안 나오더라고 하더라도 다른 저축은행은 신청해보셨습니까? 대한민국에 저축은행 종류만 최소 20개 이상은 넘고 대출기간, 금리, 기준 등이 다양하고 저축은행마다 대환대출이 되는 곳도 있습니다.

     

    요약

    • 금리는 낮아지지 않는다.
    • 대출기간만 늘어난다.
    • 무직자들은 불가능하다.
    • 다른 저축은행 대환대출을 알아봐야 한다

    저축은행 대환대출 가능한 곳

     

     

     

    저축은행 대환대출 가능한 곳을 살펴보면 카드론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과 비슷한 대환대출이 되는 곳을 살펴봐야 합니다. 제가 아래 표기해드리는 문서는 대환대출이 가능한 저축은행, 3 금융권 등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을 남겨드렸습니다.

     

    통대환대출 후기와 피해사례에 관해서 해당 문서를 작성해보았고 대환대출이나 무직자대출에 관련 내용은 아래 첨부해드릴 테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곳 승인율 80%

    해당 문서는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승인율 80%를 나타내고 있는 현실적으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제공하고 있는 문서입니다. 카드론 대환대출은 개인의 신용등급이 안정적이라면 1 금융권

    foodsandlife.tistory.com

     

     

    유진저축은행 대출 무직자 승인여부 후기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유진 저축은행 대출 무직자 승인 여부와 후기 금리 한도에 관해서 2021년 최신 정보를 기반하여 작성된 문서임을 알립니다. 먼저 유진 저축은행 대출도 무직자도 충분히 승인이 가능

    foodsandlife.tistory.com

     

     

     

     

    상상인저축은행 대출 자격조건 후기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상상인 저축은행 대출 자격조건 후기 금리 한도에 대해서 2021년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대부분 저신용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을 살펴보면 2 금융권 저축은행중 상상

    foodsandlife.tistory.com

     

    우리희망나누미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우리 희망나누미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 한도를 2021년 최신 정보를 기반하여 작성한 문서입니다.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우리 희망나누미는 무직자도 높은 승인율로 굉장히 대출을 많

    foodsand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