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전화-없는-대출-top6-소개하는-사진
재직전화 없는 대출

해당 문서는 재직 전화 없는 대출 TOP5를 추천해드리는 문서입니다. 햇살론 같은 경우는 저축은행권 어디를 살펴봐도 재직 전화가 안 오는 곳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재직 전화가 없는 대출 TOP5 중 최대한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들로 작성했고 대출기간 또한 최대 6년까지 가능한 재직 전화 없는 대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재직 전화가 오는 이유는 상담원과의 통화해서 본인의 재직 여부, 신용등급, 기대출 등을 자세하게 예기하지 않으면 상담원이 개인신용평가를 조회하고 해당 직장에 재직확인 전화를 걸게 됩니다.

 

무직자 여러분들은 재직확인 전화가 안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아래 남겨드리는 무직자들 전용 대출상품을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신용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TOP 5

해당 문서는 저신용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TOP7을 담은 내용입니다. 무직자여도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라면 비상금 대출이나 2 금융권인 저축은행 쪽에서 무직자 대출 상품을 찾을 수 있지만 직

foodsandlife.tistory.com

 

 

무직자 저금리 대출 가능한곳 승인율70% TOP 5

해당 문서는 무직자 저금리 가능한 곳 승인율 70% TOP5를 담고 있는 현실적인 문서입니다. 무직자가 저금리 대출을 받기는 쉽지 않지만 현실적인 곳으로 금리가 낮고 승인율이 높은 곳으로 무직자

foodsandlife.tistory.com

목차

     

    바로바로 론

     

     

     

    바로바로 론에는 다양한 대출상품이 존재합니다. 바로 300 대출, 바로 부동산 담보대출, 바로 자동차 담보대출 등이 있지만 우리가 재직 전화 없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바로 300 대출'이라는 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바로바로 론은 무직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대출상품이며 준비서류가 크게 필요 없고 휴대폰 공인인증서 또는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신용등급에 따라 재직 여부나 소득증빙 여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저 100만원~ 최대3,000만원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 연 20%이내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연체금리 기존금리 + 3%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원금자유상환
    대출기간 최대 60개월이내

    [클릭] 바로바로 론 바로가기

    우리 희망나누미

     

     

     

    재직 전화 없는 대출 그리고 무직자도 진행 가능한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우리 희망나누미에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희망나누미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 한도 2021년

    해당 문서는 우리 희망나누미 무직자 대출 후기 금리 한도를 2021년 최신 정보를 기반하여 작성한 문서입니다. 생소할 수 도 있지만 우리 희망나누미는 무직자도 높은 승인율로 굉장히 대출을 많

    foodsandlife.tistory.com

    우리 희망나누미는 개인회생 대출상품과 여성전용, 프리랜서, 직장인, 무직자, 취업준비자의 관해서 대출한도가 다릅니다.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지만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한도에 관련해서 간단히 요약해보겠습니다.

    직장인 나이 만20세~65세미만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개인회생자, 개인파산자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사업자,자영업자 만20세이상~65세미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 최대5,000만원
    무직자, 취업예정자, 실업급여수령자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 최대2,000만원
    (만20세이상~65세미만)
    여성전용대출상품 만20세이상 65세미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 최대5,000만원
    소득이 있거나 비정규직, 일용직, 프리랜서 만20세~65세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 최대 1억까지
    부동산, 자동차담보대출 시세를 알아보고 최대10억까지

    위에 표기해드린 대출한도를 참고해보시고 진행하시는데 대부분 재직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직장인대출상품이나 무직자, 취업예정자들에 관련한 상품을 상담받아보시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위에 표기해드린 2021년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관련한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우리 희망나누미 바로가기

     

    하나 캐피탈 대출

     

     

    재직 전화가 없는 하나 캐피탈 대출에 관련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대출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클릭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나캐피탈 무직자 당일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해당 문서의 내용은 하나캐피탈 무직자 당일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하나캐피탈은 1 금융권이 아니고 2 금융권 중에 가장 쉽고 간편하게 무직자도 당일 대출이 가

    foodsandlife.tistory.com

    하나 캐피탈은 다양한 대출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행복 아파트론,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있습니다. 우리가 진행할 대출상품은 재직확인 전화가 없는 하나 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신청 대상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상 만20세이상~60세미만
    대출 한도 최저100만원~최대1,000만원
    대출 금리 연 최저 6.9%~16.9%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대출 기간 최소 1년에서 최대5년까지
    대출 신청 방법 하나캐피탈 어플 또는 하나은행 직접방문

    하나 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무직자들도 이용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카드론보다는 낮은 금리로 진행이 가능하며 하나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어플로 대출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하나 캐피탈 대출 바로가기

     

    만약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안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카드 돌려막기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드 돌려막기는 급할 때 한 두 달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신용카드 돌려막기 방법과 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해당 문서는 신용카드 돌려막기 방법과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문서입니다. 신용카드 돌려막기는 신용도 하락을 방지하기 위해서 현금대출 서비스가 아닌 기존

    foodsandlife.tistory.com

     

    리드코프 대출

     

     

     

    재직 전화가 없는 대출상품중 리드코프 대출에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대출은 신용점수가 8등급 이내로 들어오는 저신용 점수로 저축은행권 대출이 불가능한 분들이 리드코프 대출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리드코프 대출은 신용등급과 대출 연체내역으로 심사를 진행하는 편이며 역시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며 근로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첫 번째 대출은 상담을 통해 한도를 알 수 있고 리드코프 추가 대출은 최대 3,000만 원까지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20세이상 ~ 만60세 이하
    소득구분 없음,근로소득이 없어도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를 진행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
    대출금리 연 20%이내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한도 최저100만원~ 최대3,000만원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
    연체금리 대출금리+3%
    대출기간 최대 5년이내에 상환
    대출수수료 없음
    상환방법 원금 자유상환

     

    [클릭] 리드코프 바로가기

    러시 앤 캐시

    러시 앤 캐시는 TV에서도 많이 나오는 아프로서비스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부업체이며 간단한 심사 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러시 앤 캐시는 재직확인 전화가 따로 오지 않습니다. 러시 앤 캐시는 대출금리가 홈페이지에 정확히 나와있지 않습니다.

     

    오직 상담을 통해서 본인의 금리를 알 수 있습니다. 대출대상 한도에 대해서는 나와 있지 않고 러시 앤 캐시의 장점은 1분 이내로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면 바로 송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20세이상
    대출한도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3,000만원까지
    대출금리 연24%이내 7월7일부터 법정금리 20%로 변경

    [클릭] 러시 앤 캐시 바로가기

    BNK캐피탈 대출

     

     

     

      재직 전화가 없는 BNK캐피탈 대출에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K캐피탈 대출에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BNK캐피탈 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할까? 자격조건까지

      해당 문서는 2021년 BNK캐피탈 대출 후기와 무직자도 가능할까?라는 주제로 BNK캐피탈 대출상품의 자격조건까지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을 담은 문서입니다. 또 BNK캐피탈 대출 중 무직자 대출상품이

      foodsandlife.tistory.com

      BNK캐피탈의 대출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보대출 시 차량 관련 서류 등이 필요하지만 신용대출을 진행하실 경우 신분증이나 그냥 간단한 기본적인 서류만 준비하면 됩니다.

       

      대출한도 신용등급에따라 최저300만원~최대 1억원까지
      대출금리 연4.8%~최대19.9%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
      대출기간 12개월~최대120개월 10년(금액별 상이)
      상환방법 원금균등분할상환
      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2%
      필요서류 신분증,통장사본

      [클릭] BNK캐피탈 바로가기

      재직 전화 없는 대출 TOP6 승인율 8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직 전화가 없는 대출 중 햇살론은 찾기 힘들었습니다. 신용등급이 안정권으로 들어오면 재직 전화가 안 오는 햇살론이 하나 있다고 들었습니다. 바로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이라고 합니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무직자도 가능할까

      해당 문서는 고려 저축은행 햇살론 후기에 관련해서 무직자도 가능하다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무직자들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2 금융권인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 등을 이

      foodsand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