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 관련된 정보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개인 돈 대출 후기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문서입니다. 대출 나라나 대출 세상 등 개인 대부업체들이 모여있는 곳들에다가 월변, 비대면을 요청하는 경우 현실적으로 월변이나 비대면이 가능한 곳은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대부분 개인 돈 대출 후기나 개인 돈 빌려주는 곳 등을 검색해서 개인에게 연락을 해서 대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개인 돈 대출 후기는 대부분 조작이 많고 사례들을 살펴보면 휴대폰 개통, 타 명의 신분증을 요구하는 경우 그리고 소액결제를 진행하자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개인 돈 대출 후기와 함께 개인 간의 대출이 실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돈-대출-대표사진
개인돈 대출 관련된 위험요소들을 알아보자

 

목차

    개인 돈 빌려주는 곳

    개인 돈 빌려주는 곳을 찾기란 현실적으로 굉장히 어렵습니다. 개인과 개인의 은밀하게 연락이 이루어지고 대부분 급전이 필요한 사람이 글을 올리면 카카오톡 링크를 걸거나 댓글로 "나에게 연락을 해라"라는 글을 남기며 서로 연락을 하면서 대출을 진행합니다.

     

    개인 돈 빌려주는 곳

    1. 전당포 대출
    2. p2p대출
    3. 안전한 대부업체

    개인 돈 빌려주는 곳은 위 1번부터 3번까지 가장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의 대출이 가능하다고 연락이 오거나 비대면이 가능하다고 하는 경우는 안전하지 않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전당포 대출

    개인 돈 대출과 비슷한 개념인 전당포 대출입니다. 이름처럼 IT 기계나 텔레비전 등 전자제품 등을 맞기고 대출을 해주는 경우입니다. 전당포 대출에서 대출을 받게 되면 무방문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당포 대출 절차

    1. 지역별로 가까운 업체를 선정한다.
    2.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 온라인 문의를 신청한다.
    3.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대출금을 협의한다.
    4. 계약서 및 기본 서류를 출력한다.
    5. 물품을 우편 또는 택배로 본사로 보내고 성함을 기재한다.
    6. 물품이 인계되면 대출금이 입금된다.

    p2p대출

    p2p대출이란 인터넷을 통해서 개인투자자와 대출신청인에게 대출을 중개해주는 개념입니다. 대출 중개업체는 투자자들로 모은 돈을 돈이 필요한 사람에게 대출을 해주는 개념이며 따로 대출업체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p2p대출은 말 그대로 온라인에서 대출신청을 하며 대면이 없고 신용등급에 따라서 평균금리는 4.5%~ 18.9%의 평균금리로 대출이 진행하며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 p2p대출은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
    •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을 해야 함
    • 별도의 영업점이 존재하지 않음
    • 평균금리는 4.5%~ 18.9% 금리
    • 한도는 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음

     

     

     

    안전한 대부업체

    대출 나라, 대출 세상, 대출몽 등 개인 대부업체가 속해져 있는 곳들도 많지만 바로바로 론, 리드코프, 희망 나눔론처럼 정식으로 금감원에 등록을 하고 법정금리를 지키면서 개인 돈 관련해서 비대면 대출을 해주는 대부대출이 상당히 많습니다. 

     

    위험한 개인 돈을 알아보시기 전에 대부업체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보시고 대부대출을 먼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안전한 대부업체 관련된 문서는 아래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후기 가장 안전한 곳은 어디일까

    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 관련된 정보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대부업체 대출 후기 가장 안전한 곳은 어디일까에 관련된 주제로 해당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

    foodsandlife.tistory.com

    법정금리 20%을 지킬까

    개인 돈 대출은 법정금리 20.0%을 지키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대면 개인 돈이 가능하다고 연락이 오면 50만 원을 빌려준 후 2주~3주 안에 70으로 상환하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럴 경우는 법정금리 연 20.0%이 아니라 한 달에 20.0% 가까운 고금리 대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개인 돈 대출 후기

    개인 돈 돈 대출 후기는 긍정적인 후기는 없습니다.

    1. 법정금리 20.0%을 지키지 않는다.
    2. 소액결제를 진행하라고 협박을 당했다.
    3. 본인이 대부업을 한다고 중개해주겠다고 한다.
    4. 통장에 입출금 내역을 강제로 만들어야 한다고 했다.
    5. 원하지 않는 휴대폰을 개통하려고 요구했다.

     

    휴대폰 개통을 요구하는 행위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 휴대폰 개통을 요구하는 행위라던지 협박 같은 것이 상당히 많습니다. 바로 내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을 하고 개인업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판매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휴대폰 기계값, 통신요금 등 본인이 12개월, 24개월씩 납부를 해야 하며 예를 들어서 120만 원짜리 휴대폰을 개통하면 개인업자에게 반값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금리가 50.0% 이 넘는 말도 안 되는 금리로 대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1. 휴대폰을 2~3대 개통하라고 한다.
    2. 개통한 휴대폰을 싼 가격에 판매한다.
    3. 결국 통신요금, 기계값 등 본인이 24개월 동안 납부
    4. 말도 안 되는 고금리 대출이 피해

    소액결제를 강요하는 행위

    개인 돈 대출 후기를 살펴보면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이나 기프티콘 등을 판매해서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유혹으로 대출신청인을 혹하게 하는 상황이 상당히 많습니다.

     

    문화상품권이나 기프티콘 같은 경우 수수료를 약 25%~30%을 때고 업자가 매입하며 다음 달에 이 소액결제 요금은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되는데 모바일로 30 분도 안돼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수료로 인해서 한 달도 안돼서 30%에 가까운 고금리 대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억지로 통장 거래내역을 만드는 행위

    도대체 내 통장에 억지로 거래내역을 만드는 행위는 왜 이루어지는지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는 통장 입출금 내역을 만드는 행위가 아닙니다.

     

    대출 상환 내역을 만들어야 한다고 100만 원 대출 후 120만 원으로 받는 입금내역이 필요하고 그리고 또 50만 원 대출 후 70만 원을 받은 입금내역을 억지로 만들게 됩니다. 이 입금내역은 바로 우리의 돈으로 입금을 하게 되는데 이 20만 원씩 입금한 내역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이 20만 원씩 두 번 입금한 40만 원이 우리의 피해금액이 되는 것입니다. 개인 돈 대출 후기는 이런 내역이 있어도 내가 사기를 당했다 이런 명확한 증거를 내세울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금융 비대면 개인 돈 후기

    사금융 비대면 후기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 출장비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 선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 비대면은 절대 되지 않는다.
    • 월변을 찾을 수가 없다.
    • 타인의 연락처를 요구한다.
    • 법정금리 20.0%을 지키지 않는다.
     

    대출나라 비대면 개인돈 후기

    해당 문서는 대출 나라 비대면 개인 돈 후기를 담고 있는 문서의 내용입니다. 대출 나라 대출 세상 등 대부업체에서 비대면으로 개인 돈을 빌려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실제 사

    foodsandlife.tistory.com

    개인 돈 대출이 현실적으로 가능할까

    해당 문서를 살펴보면 개인 돈 대출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금감원에 등록해서 전당포 대출이나 대부중개업체 등을 통한 대출이 아니라면 개인 돈 대출은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개인 돈 대출을 받게 되면 나에게 어떤 피해가 올지 장담할 수 없습니다.

     

     

     

    마무리

    개인 돈 대출 후기에 관련된 문서를 작성하였고 주관적으로 후기를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물론 개인 돈 대출로 인해서 급한불을 끈 분들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개인 돈 대출은 위험하다 또는 불가능하다는 내용과 함께 정 급하면 안전한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자는 취지로 작성한 문서입니다.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BEST 8

    금융정보센터에서는 대출 관련 글을 작성하고 있으며 해당 문서는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BEST 5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정부지원 대출 종류 중 하는 기대출이 많아도 대

    foodsandlife.tistory.com

     

    반응형